728x90
반응형

 

오늘 애드센스 승인이 확정되었습니다. 짞짞짞짞 !!

 

승인된 시점에선 글을 하나도 작성안했는데 현재 저의 블로그 상태는

  • 방문자 수는 일 평균 20명입니다. 한주에 140명 정도 방문하네요 ㅜㅜ..
  • 글 갯수는 30개 이지만 사이트맵 비공개글1개 , 간단한 시작글 빼면 양질의 컨텐츠는 28개 입니다.
  • 제가 글자수는 따로 체크하면서 하진 않았지만 모든글은 텍스트로 따지면 1500자는 넘을거라 생각합니다.
  • 일단 카테고리를 여러개 분류하지않고 하나의 주제로 글을 썻습니다.
  • 이미지가 없는 글도 있습니다. 이미지가 많아도 2~3개 정도입니다. 

사실 한번 실패한적도 있습니다 ㅎㅎ..

 

  • 실패할때 블로그 상태는 글이 14~15개 정도 였습니다.
  • 카테고리 정리가 되어있지 않았습니다. 빈 카테고리도 존재했습니다. ( 상단에 빈 카테고리가 있고, 일상 카테고리도 글이 2개였는데 상단에 있었는데 글많은 카테고리를 제일 최상단으로 올렸습니다. )

14개쯤에 신청하고 2주동안 꾸준히 글을 썻습니다. 금요일에 신청했는데 정확히 2주뒤 금요일에 콘텐츠 부족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반려되었고 주말에 글 2개를 더 추가로 작성해 28개쯤에 월요일날 다시 보내니 화요일에 승인되었습니다.

 

블로그를 시작할때 사이트맵과 rss 네이버 , 구글에 다 등록해놨었습니다.

 

승인받기 위해 최대한 한 주제로 글썻는데 이제 짤막한 글도 쓰고 여러가지 연구를 더 해봐야겠네요..

 

별거없는 정보지만.. 애드센스 기다리시는분들 이나 신청하려고 하시는분들 한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.

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.

728x90
반응형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